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와인 행사 정보 춘천 세계주류 마켓

by 와인후 2022. 4. 28.

와인 행사 정보 춘천 세계주류 마켓

4월 말부터 춘천 세계 주류 마켓에서 와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기간은 단 2일이지만 행사 품목이 굉장히 좋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이번 주말 춘천 세계 주류 마켓에 방문하셔서 와인을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와인 행사 정보를 알려드리고 해당 와인 행사 품목 중에서 어떤 와인을 사야 할지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춘천 세계 주류마켓

춘천 세계 주류 마켓은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에서 접근성은 좋은 편은 아닙니다. 이번 행사에서 와인을 구매하실 분들은 춘천에 여행을 가면서 들리시거나 100만 원 이상 와인을 구매하실 분들만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왕복 차비를 고려한다면 적은 수량의 와인을 구매하기에는 큰 메리트가 없습니다.

 

 

  • 춘천 세계 주류마켓 주소 : 강원도 춘천시 동내면 순화대로 632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와인 행사 정보

이번 주 토요일과 일요일 2 인간 진행되는 춘천 세계 주류마켓 와인 행사에 방문하시면 수십여 종의 와인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춘천 세계 주류마켓에서 판매 중인 와인은 평상시에도 전국 최저가 수준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추가로 할인이 된다면 더 저렴하게 와인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만한 와인 목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레드 와인 추천 목록

이번 행사에서 가장 추천드리는 품목은 파이퍼 하이직 레어 2008 빈티지와 사시카이아 2018 빈티지입니다. 두 와인 모두 고가의 와인이지만 이번 춘천 세계 주류마켓 행사를 통해서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두 와인 모두 1인당 1병만 구매할 수 있고 하루에 사시카이아는 18병, 파이퍼 하이직 레어는 90병만 재고가 확보되어있습니다.

 

파이퍼 하이직 레어와 사시카이아 와인 행사 정보
파이퍼 하이직 레어와 사시카이아

 

그 외에도 이태리의 비비 그라츠 와인들 가격이 좋습니다. 비비 그라츠 꼴로레와 테스타마타도 전국 최저가 수준이고 지역화폐를 활용한다면 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테스타마타의 경우에는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를 통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만 지역화폐를 적용한다면 춘천 세계 주류마켓 와인 행사 가격에 가장 저렴합니다.

 

비비 그라츠 와인 할인 정보
비비 그라츠 와인

 

레드 와인 중에서는 3가지 품목을 관심 있게 봐야 합니다. 더프리즈너에서 생산하는 데랑지 레드 블렌디드와 덕혼의 나파밸리 멜롯 및 패러덕스 와인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품목 모두 가격적인 메리트도 있고 맛도 훌륭합니다. 특히 덕혼 나파밸리 멜롯을 7만 원에 산다는 것은 큰 행운입니다. 덕혼 패러덕스는 오리 한쌍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와인으로 결혼 선물로도 적합한 와인입니다.

 

레드와인 추천 목록과 가격
레드와인 추천 목록

 

위의 와인은 평소가보다 2~3만 원 저렴한 가격이고 여기에 춘천 지역화폐를 적용한다면 추가 10% 할인이 가능합니다. 5월 1일 9시에 춘천 지역화폐를 구매할 수 있으니 춘천 세계 주류마켓에 방문할 실 분들은 꼭 구매하셔서 현명한 소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와인 세트 할인 품목

와인을 구매할 때 단품 외에도 세트로 판매되는 와인들의 할인이 더 크다는 사실을 알고 계셔야 합니다. 그러나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개인적인 선호하는 와인들이 없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많은 와인 세트 할인 품목들이 있지만 그중에서 3가지만 선택해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우선 데일리 와인으로 구성된 샤블리 와인 세트입니다. 조셉 드루앵 샤블리와 루이자도 샤블리는 이번 행사 간 총 60세트가 준비되어있습니다. 루이자도 샤블리는 기대한 것보다 와인의 맛이 좋기 때문에 데일리 와인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샤블리 세트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와인 세트 할인 품목과 가격
와인 세트 할인 품목

 

그리고 샤도네이 세트는 더힐트 뱅 가르드 샤도네이와 그르기치 힐스 나파밸리 샤도네이를 추천드립니다. 두 와인 모두 미국 특유의 바디감과 오크향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더 힐트 뱅 가르드 샤도네이는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더 힐트 샤도네이와 다른 와인입니다. 평소 한 병당 10만 원을 넘는 와인이기 때문에 이번 세트 와인 가격은 훌륭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칠레 와인 세트입니다. 도머스 어리어와 비냐 빅 라 피우 벨은 개성 있는 와인 라벨로 와인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은 와인입니다. 이번 행사 때 판매되는 세트 가격은 단품으로 구매했을 때보다 매우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이 와인들을 눈여겨보셨다면 이번 기회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춘천 세계 주류마켓에서 진행하는 와인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춘천 세계 주류마켓에서는 매달 와인 행사를 진행하지만 이번 와인 행사는 3주년 기념행사이기 때문에 품목이 다양하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상당한 장점이 있습니다.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춘천에 방문하셔서 거대한 규모의 와인샵을 구경해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