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정보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추천 상반기 할인 행사

by 와인후 2022. 4. 25.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추천 상반기 할인 행사

이번 주부터 5월 8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상반기 와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와인 행사는 5만 원대 이상부터 200만 원까지의 와인들을 최대 30%까지 할인합니다. 고가의 와인을 구매하려고 했으나 가격대가 부담스러워서 구매하지 못했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좋은 와인들을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번 행사에서 살만한 와인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100만원이 넘는 고가의 와인보다는 20만 원 이하의 와인들을 선호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초고가의 와인들은 리스트만 공유하고 추천 와인들에 대해서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기대했던 것보다는 가격이 만족스럽지 않다는 의견이지만 이 중에서 나름 괜찮은 와인들이 있기 때문에 오늘은 그런 와인들을 위주로 추천드려보겠습니다. 아래 내용을 천천히 읽어보신 후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방문하여 현명하게 와인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썸네일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추천

 

1. 100만원 이상 고가 와인

이번 행사에서는 주차별로 평일과 주말을 구분하여 행사 품목을 구분하였습니다. 우선 이래 1주 차와 2주 차 평일 행사 품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가장 고가인 샤또 라피트 로칠드 11 빈티지와 샤또 라뚜르 12 빈티지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다만 해당 와인들은 100만 원이 넘는 고가이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아마 이 와인들을 구매하실 정도의 정보력과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글을 보기 전에 바로 구매하셨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평일 행사 목록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행사 목록(평일)

 

그리고 주말 행사 와인 리스트를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리스트에서는 우리에게 익숙한 오퍼스원이 있습니다. 가격대는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종류에 상관없이 3병 이상을 구매하면 30% 할인이 들어가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가격인것 같습니다. 더 저렴한 가격에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다른 와인샵에 왔다 갔다 번거로우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사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주말 행사 목록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행사 목록(주말)

 

위에서 유명한 샤또 마고나 샤또 오브리옹의 경우에는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다음 기회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 트레이더스 와인행사는 3병 이상 구매 시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고가의 와인을 대량으로 사실 분들은 최저가 수준은 아니지만 어떤 와인을 사시더라도 손해는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2. 30만원 이상 와인

 

 

100만 원 이하의 와인들의 가격들도 최저가 수준은 아니지만 30% 할인 후 가격은 양호한 수준입니다. 사시까이야 18 빈티지는 무난한 가격대이고 세냐는 2018 빈티지면 좋았겠지만 2019 빈티지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추가로 눈에 띄는 와인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품목 중 30만원 이상 와인 목록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행사 (30만원 이상)

 

비비 그라츠 끌로레는 30% 할인을 해도 35만 원 수준이기 때문에 이 행사에서 굳이 살 필요는 없으신 것 같습니다. 상시가가 30만 원 중반이기 때문에 큰 메리트는 없습니다. 이번 트레이더스는 가격대가 양호한 수준이지 저렴한 수준은 아닌 것 같습니다. 

 

3. 20만원 이상 와인

현재 많은 분들이 옥서 칼라 미티도 구매하셨는데 나쁘지 않은 가격대로 보입니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메리트가 있는 샴페인은 페리에주에 벨 에포크입니다. 다들 샴페인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보시는 대로 한 두병 사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품목 중 20만원 이상 와인 목록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행사 (20만원 이상)

 

 

4. 10만원 이상 와인

테스타마타나 샤또 딸보의 경우는 할인을 30% 받는다고 해도 최저가 수준보다 높은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와인 행사에서 구매하실 필요는 없고 추후 대형 와인샵에서 지역화폐를 적용해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10만 원대 와인 중에서는 구매할만한 와인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품목 중 10만원 이상 와인 목록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행사 (10만원 이상)

 

5. 10만원 이하 와인

가장 추천드리는 가격대의 와인입니다. 여기서 살만한 와인은 이스까이 말벡과 끌로뒤발 진판델입니다. 두 가지 와인 모두 3병 이상 구매 시 30%의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전국 최저가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끌로뒤발 진판델은 상시가가 5만 원 후반인데 30%를 할인받는다면 굉장히 메리트 있는 와인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진판델 와인과 말벡 와인은 호불호가 있는 와인이기 때문에 무조건 사시는 것보다 본인의 취향을 잘 고려하셔서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품목 중 10만원 이하 와인 목록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행사 (10만원 이하)

 

오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와인 행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번 행사는 가격대가 크게 메리트 있지는 않지만 구매할만한 와인들이 몇 가지 있는 것 같습니다. 상시가와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본인이 최저가를 알아보기 귀찮거나 와인을 구매하기 위해 여러번 왕래하시는 게 번거로우신 분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는 좋은 와인들을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